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크린토피아 가격표로 알아보는 세탁가격


크린토피아 가격표

'빨래는 집에서 세탁기로 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는 것은 옛말이 됐을 정도로 요즘은 주변에서 세탁을 대신해 주는 업체를 손쉽게 찾아 볼 수 있다.


그 중 크린토피아는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적 업체로 꼽히는데 특히 혼자사는 1인 가구 사람들이 많이 애용하는 편이지만 집에서 빨래하기는 부담이 큰 이불 빨래 등을 위해 찾는 경우도 많다.

또한 가죽모피를 비롯해 명품가방 등 고가의 물품 등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크린토피아 가격표_와이셔츠 및 교복


크린토피아의 세탁 가격은 맡기는 물품의 종류 및 품목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적용된다.

일반 와이셔츠의 경우 요금이 1,200원 이지만 두껍거나 장식이 있는 셔츠는 1,800원의 가격이 책정되어져 있다.

또한 마셔츠와 드라이 셔츠의 경우 각각 2,400원과 1,200원의 요금을 받는다.



교복의 경우 시간에 맞춰 제때 입어줘야 하기 때문에 맡기고 받는 시간이 중요한데 교복세탁 당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편하다.

교복세탁 당일 서비스란 금요일 저녁 또는 토요일 10시 이전에 교복을 맡기면 토요일 오후에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하며 정확한 납기시간은 접수 시 확인할 수 있다.

가격은 품목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교복상의는 요금이 2,800원 부터 시작하며 교복 블라우스 및 스웨터는 각각 2,300원과 2,600원 이상의 요금이 책정된다.


크린토피아 가격표_이불 및 운동화


부피가 큰 이불은 집에서 세탁과 건조가 쉽지 않은데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면 살균건조 뿐만 아니라 텀블링 건조를 통해 보다 폭신한 이불을 받아볼 수 있다.

텀블링 건조는 이불을 팍팍 털어 말린 듯 이물질을 분리하여 이불 속에 남아 있는 진드기 사체나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방식으로 자연 건조시 솜이나 오리털이 뭉치고 폭신함이 되살아나지 않는 단점을 보완해 준다.

이불 세탁 요금은 침대커버가 9,000원 이상이고 일반 이불은 10,000원 이상, 국세사 및 오리털 이불은 14,000원 이상이다.


크린토피아에서는 의복 및 이불 뿐만 아니라 운동화, 모자, 인형 등의 세탁도 취급하는데 명품단화와 어그부츠는 전문 세탁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천연어그부츠 등 명품 운동화 세탁의 경우 지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10~15일이 소요되며 오염이 심한 경우나 세탁물이 많은 4~5월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다.

단, 일반운동화는 드라이 클리닝을 할 경우 용제에 의해 접착제나 용해되어 운동화 창과 피가 분리되므로 물세탁만 가능하다.


크린토피아 가격표_가죽모피 및 명품가방


가죽모피는 전문적인 세탁 공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믿을 수 있는 전문 세탁업체에 맡겨야 한다.

이는 숙련된 가죽 전문가들이 직접 세탁과 염색을 진행해야 하기 때문으로 자칫 일반 세탁물과 같이 취급할 시 모피가 손상돼 옷을 망칠수도 있다.

세탁기간은 보통 10~15일이 소요되며 가격은 무스탕자켓이 36,000원 이상, 모피반코트가 60,000원 이상이며 가죽점퍼는 25,000원 이상의 요금이 책정된다.



명품가방은 비가 올 때 몸이 젖을 지라도 품에 넣어 감쌀 정도로 중요하게 여겨지는 만큼 세탁도 전문성이 고려되어 진다.

크리토피아에 맡겨지는 모든 가죽가방은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특수 가죽 세탁부의 숙련된 가죽 전문가들이 직접 세탁과 염색을 하기 때문에 전국 어느 매장에 맡겨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명품 반지갑의 경우 23,000원 이상의 요금이 세탁 비용으로 책정되며 명품백류는 요금이 25,000원 부터이다.


크린토피아 가격표_아웃도어


아웃도어는 기능성 유지 및 복원을 위해서 하나부터 열까지 까다롭게 세탁이 필요한 품목 중 하나로 꼽힌다.

이는 일반세탁물과 같이 취급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세탁 후에도 그 기능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웃도어는 소재에 따른 맞춤건조 및 전용세제를 사용해야 하며 발수 가공 처리가 필요한 경우도 있다.


크린토피아에 아웃도어 세탁을 맡기는 경우 품목에 따라 상이한 요금이 적용된다.

기능성 등산바지의 경우 8,800원부터 요금이 책정되지만 점퍼 및 코트는 요금이 각각 10,900원과 12,600원 이상이다.

가격이 가장 많이 드는 품목은 스키 다운 수트로 등산바지의 2배 이상인 19,100원 이상의 요금이 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