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b형 남자 특징 아는게 힘이다


ab형 남자 특징

AB형 남자는 물과 불의 만남, 극과 극인 두 성격이 공존하는 세계를 가진 남자, 자기만의 세계가 확고한 사차원 스타일 등 종잡을 수 없는 난해한 성격의 소유자로 표현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AB형 남자와 사귀는 여자는 하루에도 천당과 지옥을 여러번 오간다며 연예를 말리기도 하는데 사실 꼭 그런것만은 아니다.

AB형 남자는 두 성격이 공존하는 면이 있기는 하지만 분위기에 따라 성격이 달라지며 마음에 들어하는 여자에게는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ab형 남자 특징 ① 두 성격이 공존


AB형 남자는 A형의 성격과 B형의 성격이 공존하는 타입이다.

즉, 소심하면서도 세심하고 디테일한 성격의 A형과 불같은 성미에 자존심 강하고 이기적인데다 순간순간을 즐기는 B형 성격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AB형 남자는 A형과 B형의 성격이 믹스되어 나타나는 것은 아니며 전혀 다른 두가지 기질이 때때로 교차해 나타난다.


이는 두 가지 중 어느 하나가 다른 하나를 포용하고 있는 타입이 아니라 두 가지가 모두 똑같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AB형 남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좀처럼 하지 않을려는 경향을 보이는데 이는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보이는 것을 극도로 꺼려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아주 특별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드러내는것이 익숙하지 않아 그러한 행동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AB형 남자는 자신의 이야기를 좀처럼 하지 않을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사생활에 대해서도 별로 신경 쓰지 않는 타입이다.

이러한 모습 때문에 때로는 차갑고 냉정하게 보일때도 있다.

하지만 사실 AB형 남자는 자신이 마음에 들어하는 사람이나 여자에게는 의외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주며 매력을 발산한다.


ab형 남자 특징 ② 분위기에 따라 달라지는 성격


AB형은 자신이 처한 분위기에 영향을 많이 받는 타입이다.

때문에 때로는 유머러스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한 순간 과묵하고 진지한 모습을 보여 주기도 하는데 이는 분위기가 달라져서 성격이 달라 보이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해서 의기소침해 있거나 주눅 들어 있는 타입은 아니며 대인관계에서도 문제를 일으키거나 관계가 좋지 않은 경우가 드문편이다.


AB형 남자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대중의 관심을 받으며 언제나 주목 받는 존재감을 가질려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AB형 남자에게 삶은 업무의 연장으로 볼 수 있으며 모든 문제를 합리적이고 논리적으로 풀어 가려는 성향이 강하다.

때문에 자신만의 해결책을 마련해 두고 나아가는데 있어 방해 받는 것을 극도로 싫어하며 계획이 세워지고 목표가 정해졌다면 그 계획이 좋든 싫든 일단 따라 주는것이 좋다.


그렇다고 AB형 남자가 막무가내로 계획을 밀어붙인다는 것은 아니다.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계획을 수정하자고 제안을 한다면 기분 나쁘게 느끼지 않고 쿨하게 받아 들이는 면도 있기 때문이다.

AB형 남자와 연예를 한다면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기 보단 철저히 논리를 앞세워 생각을 바꾸게 하는게 도움이 된다.



ab형 남자 특징 ③ 완벽주의


AB형 남자는 혈액형 중 고집이 세기로 손에 꼽힌다.

하지만 B형은 자기 주장이 강하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인데 반해 AB형은 완벽주의자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이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논리를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는 AB형은 다른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해도 자기 세계에 빠져있기 때문에 남의 말을 잘 듣지 않는 타입에 속한다.


때문에 AB형 남자가 일단 고집을 부린다면 참고 기다리는 방법이 최선일 때가 많다.

이런 모습은 연애를 할때도 투영되어 나타나는데 연예를 시작하면 자기 여자에게 애착이 강한면으로 이는 잔소리를 많이 하는 타입으로 비춰지기도 한다.

하지만 이는 자기가 먼저 나서서 챙겨줄려는 자상한 면에서 기인한 행동으로 AB형 남자와 연애를 할때는 맞서기 보단 일단 그에게 맡겨보고 잘못된 방향이면 논리적으로 타이르는 것이 좋다.


AB형 남자는 자기것에 대한 애착과 애정이 강해 웬만한것은 다 이해하고 감싸주려 하므로 크게 화내는 경우가 적으며 쿨한면이 강하다.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를 냈다면 그건 삐진것이 아니라 마음이 돌아선 것일 수 있어 주의깊게 그 남자를 관찰할 필요가 있다.

AB형 남자는 돌아설때는 아주 냉정한 모습을 가지고 있다.


둘 사이 다툼이 있었다면 화를 풀어 주려 애쓰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그리 좋지 않고 일단, 화를 내고 연락을 잘 안 받는다거나 만나기를 피한다면 잠시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자기만의 세계가 강한 AB형 남자는 감정을 어설프게 건드리기 보다는 스스로 자기 결론을 내릴때 까지 기다렸다가 응대를 하는 것이 현명하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