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73

코엑스 주차요금 수준은 ?? 코엑스 주차요금 코엑스는 각종 국제회의는 물론 전시회와 콘서트, 영화 상영, 시상식 등 연간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는 핫 플레이스로 특히 콘서트나 박람회가 있는 날이면 방문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차장은 코엑스 건물의 지하2층에서 부터 4층까지 위치하는데 주변의 탄천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무역센터와 탄천주차장을 운행하는 순환버스 41번을 이용하시면 이동이 편합니다. 오늘은 코엑스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코엑스 주차장과 탄천주차장의 요금은 어느정도이고 주차할인 규정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엑스 주차요금 코엑스 주차요금은 차종에 따라 차등하게 적용되는데 승용차의 경우 최초 30분은 기본요금 2,400원이고 이후 부터는 15분당 1,200원의 요금이 추가됩니다. 승용.. 2018. 7. 30.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 수준은 ??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힐링을 한곳에서 할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로 강남에서 30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6,200여대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예방 접종이 완료되고 목줄 착용 또는 케이지 동반 시 출입이 가능하며 와이파이는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을 비롯해 운영시간, 그리고 매장별 반려동물 출입 규정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 및 매장운영시간 하남 스타필드의 주차요금은 무료로 트레이더스 이용고객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주차장 진입로는 동측과 서측, 남측 3군데가 있는데 미사대로 방면이.. 2018. 7. 30.
청주공항 주차요금 어느정도 ?! 청주공항 주차요금 해외 및 국내 여행 시 공항을 이용할 때 버스나 지하철, 택시 등의 대중교통으로 이동을 경우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자차를 이용할 때는 주차가 큰 문제로 다가옵니다. 특히 짐이 많을 경우는 자차 이용빈도가 특히 높은데 공항은 고객 편의를 위해 주차장 시설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용시간에 따라 요금을 차등하게 적용합니다. 오늘은 여러 공항 중 청주공항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장의 요금 기준과 함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규정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공항 주차요금 청주공항은 여객청사 맞은편에 임시주차장을 포함하여 1,717여대의 차량을 동시주차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운영 됩니다. 주차장 입구에 진입하면 주차권을 발권하는 대신 자동으로 차량번호 .. 2018. 7.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