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4

농협상품권 사용처 어디어디 ?! 농협상품권 사용처 농협상품권의 정식명칭은 농촌사랑 상품권으로 지로상품권의 경우 5만원권과 10만원권이 있습니다. 전국 농·축협, 농협은행, 하나로마트 및 인터넷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개인신용카드의 경우 월 100만원, 개인사업자 신용카드로는 월 500만원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신용카드는 카드사 한도 이내에서 구입이 가능하지만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신분증, 사원증 또는 명함을 제출할 것을 요구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상품권 사용처 어디 ?! 농협상품권은 농협 가맹점을 비롯해 농협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쇼핑몰인 농협a마켓은 전자상품권의 경우 바로 결제가 가능하지만 지류상품권은 가까운 농·축협, 농협은행에서 농협a마켓 예치금으로 전환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점포로는 하나로마트.. 2018. 8. 24.
깨진유리 버리는법 알고 버리고 계신가요 ?! 깨진유리 버리는법 깨진 유리는 재활용이 된다 ?! 안된다 ?! 얼핏 간단해 보이지만 오해하기 쉬운게 깨진 유리를 처리하는 일입니다. 집에서 설거지를 하거나 실수로 떨어뜨려 유리가 깨졌을 때 누구는 재활용품에, 또 누군가는 종량제 봉투에 담아 버렸을 텐데 여기에도 몇가지 규칙이 존재합니다.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문제이지만 쓰레기를 제대로 분류해서 버리지 않아 적발될 경우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정도에 따라서는 벌금이 부과될 수도 있습니다. 깨진 유리 어떻게 버려야 할까 ?! 결론부터 말하자면 유리는 재활용이 될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습니다. 깨진 유리는 재활용이 안되기 때문에 일반 종량제 봉투가 찢어지지 않도록 신문지에 싸서 배출해야 하는데 양이 많을 경우 동주민센터 등에서 판매하는 특수규격마대를 구매하.. 2018. 8. 21.
볼링 공 고르는법 무엇이 중요 ?! 볼링 공 고르는법 볼링을 배우는데 있어서 볼링공을 잘 고르는 것은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 입니다. 아직 본인 볼링공을 아직 갖추지 못한 초, 중급자는 볼링장에서 하우스볼을 사용하는 편인데 체형과 손가락 형태에 맞는 좋은 그립감을 주는 볼링공 고르는 법을 잘 알아야 볼링을 보다 잘 칠 수 있습니다. 하우스 볼이란 볼링장에서 대여해주는 공을 말하는 것으로 볼링을 처음 치는 초보자는 자기 공이 없기 때문에 볼링장에서 준비해둔 공을 쓰며 하우스 볼은 대부분 하드볼 입니다. 자기에게 맞는 볼링공은 볼링경기에서 좋은 스코어를 기록하고 재미있게 볼링을 즐기는데 필수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우스볼을 사용하다가 어느정도 볼링에 익숙해지게 되면 본인만의 공을 갖기를 희망하게 되는데 이때 볼을 구입하려는 사람에게도 볼링공.. 2018. 8. 20.
알배겼을때 푸는 베스트 방법은 ?! 알이 배기는 이유 오랜만에 등산을 한다거나 심한 운동을 한 다음날에는 어김없이 근육이 뭉쳐 알이 배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움직임을 둔화시킬 뿐만 아니라 통증을 유발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합니다. 흔히 근육이 뭉친 것을 알이 배긴다고 표현하는데 이러한 통증을 지연성 근육통이라 부릅니다. 지연성 근육통은 평소 사용하지 않던 근육을 무리하게 사용하게 되면서 근섬유에 미세한 파열이 일어나 발생하는데 충분한 휴식없이 또다시 운동을 할 경우 상처가 심해지고 염증과 근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동 직후 발생하는 급성 근육통과는 달리 지연성 근육통은 운동 후 12시간 이후에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24시간에서 48시간 사이에 가장 심한 통증이 발생하고 보통 3~4일 정도 지나면 통증이 사라집니다. 평소 운동.. 2018. 8.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