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29

생리가 안멈춰요, 뭐가 문제? 생리가 안멈춰요 생리가 멈추지 않고 계속해 나오는 현상은 정상적인 경우는 아니며, 기간이 1~2주 이상 지속된다면 병원을 내원,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후 치료를 받는 것이 우선이다. 최근엔 과로나 스트레스가 원인이 되어 평소와 다르게 생리가 멈추지 않는 경우가 급증하는 추세다. 하지만 자궁근종 등 질환으로 인해 부정출혈이 생길수도 있고, 빈발월경으로 생리가 안멈추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1] 부정출혈 보통 생리는 28일~35일 주기로 시작해 2~3일 정도는 생리량이 많지만, 그 이후부터는 양이 줄어들며 5일~10일 정도가 지나면 완전히 끝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생리가 평소와 다르게 안멈추고 계속해 나오는 경우, 부정출혈이 원인인 경우가 많다. 부정출혈은 정상적인 생리주기와 .. 2019. 4. 18.
임신초기 아랫배 묵직 통증 그냥 참아야 한다?! 임신초기 아랫배 묵직 임신을 하면 아랫배가 땡기고 묵직한 느낌이 드는 등 여러 부분에서 신체변화가 일어나게 된다. 처음 인심을 한 경우라면 신체변화가 당황스럽기도 하지만, 때로는 무섭게 다가올 수도 있는데, 이 때문에 우울증이 찾아올 수도 있다. 임신을 하면 나타나는 신체변화를 많은 임산부들이 엄마가 되는 과정이려니 라며 참기 일쑤인데, 조금만 신경을 쓰면 통증을 경감할 수도 있고, 유산에 대한 위험성 또한 낮출 수 있다. [1] 임신초기 아랫배가 묵직한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 아랫배가 묵직하거나 바늘로 찌르듯이 콕콕 쑤시고 당기는 통증은 임신초기에 나타나는 증상 중 하나이다. 임신을 하면 자궁이 커지면서 근육이나 인대를 압박해 아랫배에 통증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수정란이 자궁에 착상하는 과정.. 2019. 4. 16.
생리전 배땡김 그냥 참아야 한다?! 생리전 배땡김 생리전 배가 땡기거나 바늘로 콕콕 쑤시는 듯한 통증이 있으면, '생리통 때문이겠지' 라며 참고 견디기 일쑤인데, 이는 그리 현명한 선택이 아니다. 배땡김 증상이 단순한 생리통이 아닐수도 있고, 다른 원인에 의해 통증이 심해지는 경우도 적지 않기 때문이다. 생리전 배땡김 증상을 악화시키는 원인을 알면, 통증을 경감시켜 좀 더 유택한 생활을 누리는게 가능하다. [1] 틀어진 골반이 생리통을 악화시킨다?! 생리통은 가임기 여성의 약 50%에게서 나타날 정도로 흔하다. 통증은 개인별로 그 정도가 천차만별인데, 극심한 생리통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호소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생리통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골반이 틀어지면 통증이 심해지는 경향을 보인다. 골반이 틀어지면 하체의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뤄지지.. 2019. 4. 15.
지니뮤직 이용권해지 누구나 1분이면 OK! 지니뮤직 이용권해지 자동으로 지니뮤직 이용권을 매월 결제해 갱신하고 있다면, 사용을 원치 않을 땐 해지가 필수이다. 만약 이용권을 해지 하지 않고 무심코 그냥 두면 매월 결제가 진행되고 낭비가 될 수 있다. 해지를 한다고 해도 다시 이용을 원할 땐 다시 이용권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을 느낄 필요도 없다. 이용권 해지 절차 [1] 홈페이지 접속 이용권 해지를 위해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을 해준다. 해지는 어플로도 가능하지만, 여기서는 홈페이지를 이용한 해지방법을 알아볼 예정인데, 진행방법은 동일하다. 홈페이지는 포털 등에서 '지니뮤직' 키워드를 검색해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다. 이용권 해지 절차 [2] 프로필 사진 클릭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을 하면 지니챠트 및 최신음악 등으로 구분해.. 2019. 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