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 수준은 ??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

하남 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힐링을 한곳에서 할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로 강남에서 30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6,200여대의 차량을 동시에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반려동물은 예방 접종이 완료되고 목줄 착용 또는 케이지 동반 시 출입이 가능하며 와이파이는 제한 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을 비롯해 운영시간, 그리고 매장별 반려동물 출입 규정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 및 매장운영시간

하남 스타필드의 주차요금은 무료로 트레이더스 이용고객은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주차장 진입로는 동측과 서측, 남측 3군데가 있는데 미사대로 방면이 동측 진입로이고 하남 IC와 상일 IC방면이 각각 남측과 서측 진입로 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운영시간은 10시 부터 22시까지인데 365일 연중무휴 이지만 일부매장 운영시간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세계 백화점의 경우 11시부터 21시까지 운영하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10시부터 23시까지 운영 하는데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로 4층에 위치한 메가박스는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상영합니다.

트레이더스와 노브랜드, 한샘을 방문하시는 고객은 지하 2층에, PK마켓과 BMW MINI 서비스 체크인은 지하 1층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 주차위치별 가까운 주요매장


▼ 하남 스타필드 운영시간


하남 스타필드 매장별 반려동물 출입

스타필드 하남점은 예방 접종이 완료된 반려동물(개,고양이)에 한해 목줄 착용 또는 케이지 동반 시 출입이 가능합니다.

단, 도사견을 비롯해 아메리칸핏불테리어, 아메리칸스태퍼드셔 테리어, 스태퍼드셔 불테리어, 로트와일러, 도고 아르젠티노, 필라 브라질레이, 잉글리쉬 불테리어 및 그 밖에 사람을 공격하여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높은 맹견은 고객의 안전을 위해 출입이 제한됩니다.

목줄은 1.5m 이내로 조절하여 고정 후 출입해야 하며 반려동물이 배설할 경우 위생봉투함 또는 소지하고 있는 위생품을 이용해 처리를 직접 하셔야 합니다.


매장별 반려동물 출입 기준은 층마다 그리고 매장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방문 시 출입 가능 여부 사인물을 꼭 확인하신 후 이용하셔야 불란이 없습니다.

노브랜드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가박스 등은 목줄을 하더라도 반려동물 출입이 불가능하며 ABC마트와 노스페이스, 현대 모터 스튜디오 등은 캐리어 소지시 출입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목줄 미착용 및 광견병 예방접종 미실시 반려동물을 무단으로 입장시킬 경우 동물보호법 및 관련법률에 의거하여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반려동물 출입 가능 지역


▼ 반려동물 캐리어 소지시 출입 가능 지역


▼ 반려동물 출입 불가능 지역


스타필드 멤버십 혜택

스타필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멤버십에 가입,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은 일반고객 및 우수고객, 그리고 해외유명브랜드 VIP로 나뉘어 지는데 해외유명브랜드 VIP는 하남점에 한합니다.

일반고객의 경우 해외유명브랜드 5% 할인을 월 5회에 한해 받을 수 있지만 우수고객과 해외유명브랜드 VIP는 한도 없이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우수고객은 이외에도 일반브랜드 5% 할인 혜택을 월 5회 받을 수 있는데 등급은 3개월 스타필드 구매금액이 100만원 이상일 경우 선정됩니다.

해외유명브랜드 VIP 고객은 해외유명브랜드 5% 할인에 일반브랜드 5%할인, 그리고 해외유명브랜드 7% 할인을 700만원 한도내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8년 기준 해외유명브랜드 VIP 고객은 2017.1.1~2017.12.31 기간동안 해외유명브랜드 구매금액이 600만원 이상일 경우 선정되었습니다.

▼ 스타필드 멤버십 혜택(2018년 기준)


이상 하남 스타필드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하남 스타필드 주차요금을 비롯해 운영시간, 그리고 매장별 반려동물 출입 규정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